[병원소식]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<우수기업 수상>

센텀밝은빛안과

안녕하세요, 센텀밝은빛안과입니다.


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. 저희 센텀밝은빛안과가 2024년 참여했던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, 무려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. 




[보도자료]



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이란?

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의 휴가 비용을 지원하여, 직원들이 금전적 부담 없이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도입니다. 이 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나고,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죠.  센텀밝은빛안과는 이 제도가 생긴 첫 해부터 시작하여 현재 2025년까지 8년 연속 참여중에 있습니다^^




센텀밝은빛안과는 직원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<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>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사내 복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.
  • 탄력근무제 운영

  • 5년이상 장기근속자 순금 5돈 포상 및 매년 100만원 여행 지원금 지금

  • 연 1회 아난티 리조트 숙박 지원

  • 팀별 간식비, 생일, 명절선물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습니다.

그 결과,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었고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사장상이라는 값진 상까지 수상하게 되었습니다.



시상식 현장

지난 9월 3일(수), 박영민 원장님께서 센텀밝은빛안과를 대표해 서울에서 열린 시상식에 다녀오셨는데요!

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<근로자 휴가지원 우수기업 시상식 및 워크숍> 현장을 함께 볼까요?^^







문화체육관광부, 한국관관공사가 함께 주최하는 행사여서 바르니가 상상했던 규모보다 훨씬 큰 규모로 행사가 진행되어 깜짝 놀랐어요!!




수상기업 포토월 앞에서 멋있게 인증샷 남겨주신 박영민 원장님:)




센텀밝은빛안과는 이번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우수기업 시상에서 <한국관광공사 사장상>을 수상했어요.


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하면서, 많은 직원들이 여행을 떠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여행 속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활력을 얻어 업무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. 직원들의 이러한 경험들이 모여 결국 환자분들께 더 나은 의료서비스로 돌아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 


앞으로도 센텀밝은빛안과는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.

이번 수상은 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 덕분입니다. 함께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♥


바른마음, 바른병원

센텀밝은빛안과